1:1 비즈니스 미팅

국내 및 해외 뮤지컬 관계자들의 자유로운 만남과 소통을 위해 네트워킹 세션을 마련하였습니다.
뮤지컬 프로듀서 및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일시
2023년 06월 28일(수)13:00 ~ 16:00
2023년 06월 29일(목)10:00 ~ 17:00
2023년 06월 30일(금)10:00 ~ 17:00
장소
세종문화회관 오픈스테이지

1:1 비즈니스 미팅 참여 인사

벳시 킹 밀리텔로, 미국뮤지컬극장연합 감독
Betsy King Militello, NAMT(National Alliance for Musical Theatre) Director
"벳시 킹 밀리텔로(Betsy King Militello)는 아웃워드 바운드(Outward Bound)의 공연개발 부문 부사장(Vice President of Development)으로서 연간 800만 달러 규모의 투자 유치를 이끌었으며, 2011년 8월 전미뮤지컬극장연합(National Alliance for Musical Theatre, 이하 NAMT)으로 자리를 옮겼다. 1985년 설립된 NAMT는 뮤지컬계와 뮤지컬의 지속가능성과 진보, 발전에 기여하는 비영리 예술 기관이다. 뮤지컬 공연의 개발과 제작, 혁신과 협업을 증진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뮤지컬 신작 개발 경로의 구축, 확장과 동시에 작가는 물론 신작의 기획부터 제작에 이르기까지 종횡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
"BETSY KING MILITELLO (she/her) (Executive Director) came to NAMT in August of 2011 from Outward Bound where she was Vice President of Development, responsible for an M annual fundraising goal. The National Alliance for Musical Theatre (NAMT), founded in 1985, is a not-for-profit arts service organization committed to the musical theatre community and to the sustainability, evolution and advancement of the art form. NAMT's mission is to be a catalyst for nurturing musical theatre development, production, innovation and collaboration. We are dedicated to building and expanding new musical development pathways, with the goal of supporting writers and new musicals from inception to first production and beyond."
수 프로스트, 정크야드 독 프로덕션 파트너 프로듀서
Sue Frost, Junkyard Dog Productions Partner/Producer
"수 프로스트(Sue Frost)는 신작 뮤지컬을 개발∙제작하는 정크야드 도그 프로덕션(Junkyard Dog Productions)의 창립 멤버다. 제작을 맡은 작품으로 [컴 프롬 어웨이(COME FROM AWAY)](2017년 드라마데스크상, 아우터비평가협회상, 2019년 올리비에상 베스트 뮤지컬상 수상), [멤피스(MEMPHIS)](2010년 토니상, 드라마데스크상, 아우터비평가협회상 수상 및 브로드웨이, 전미 투어, 웨스트엔드 공연)가 대표적이며, [퍼스트 데이트(First Date)]와 [닥터 지바고(Doctor Zhivago)]의 총괄 제작을 맡기도 했다. 정크야드 창립 전에는 20년간 굿스피드 뮤지컬(Goodspeed Musicals)의 조연출(associate producer)로서 굿스피드 오페라 하우스(Goodspeed Opera House)와 노르마 테리스 극장(Norma Terris Theatre)에서 상연하는 신작 뮤지컬 50여 편을 제작했으며, 브로드웨이 컴퍼니의 매니저로 재직한 적도 있다. 스미스 대학을 졸업했으며, 현재 컬럼비아 대학교 예술대학원의 겸임교수이자, 브로드웨이 리그(Broadway League)의 이사회, 토니상 운영위원회, 관객참여위원회, 산업내위원회, EDI위원회, 사업개발위원회 위원을 역임 중이다. "
"SUE FROST is a founding member of Junkyard Dog Productions, which is dedicated to developing and producing new musicals. Shows include COME FROM AWAY (Best Musical 2019 Olivier Award, 2017 Drama Desk and Outer Critics Circle Awards); 2010 Tony®, Drama Desk and Outer Critics Circle Award-winning Best Musical MEMPHIS (Broadway, National Tour and West End); FIRST DATE; DOCTOR ZHIVAGO (Executive Producers). Prior to founding Junkyard, Sue was Associate Producer at Goodspeed Musicals for 20 years, where she produced more than 50 new musicals at both the Goodspeed Opera House and the Norma Terris Theatre. Before that she was a Broadway company manager. A graduate of Smith College, Sue is a member of adjunct faculty at Columbia University School of the Arts, and currently serves on the Broadway League’s Board of Governors, the Executive, Tony Administration, Audience Engagement, Intra-Industry, EDI and Business Development Committees."
닉 코너튼, 플레상스 극장 시어터 대표
Nic Connaughton, Pleasance Theatre Trust Ltd Head of Theatre
"닉 코너튼(Nic Connaughton)은 플레전스 트러스트 시어터(Pleasance Trust Theatre)의 수장으로, 매년 런던 공연 프로그램을 주관하고 8월에는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을 기획한다. 플레전스 시어터의 연출, 제작자, 드라마터그를 겸하여 활동 중이며 참여 작품으로는 헨리 매드(Henry Madd)의 [랜드 오브 로스트 컨텐트(Land of Lost Content)]와 데이빗 피니건(David Finnigan)의 [기후변화 부정자들 없애기(Kill Climate Deniers)]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전에는 달스톤(Dalston)의 아콜라 시어터(Arcola Theatre)의 어소시에이트 프로듀서로서 신작 개발과 지역 연계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플레전스 시어터는 컨템포러리 코미디와 연극,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다양한 인사들로 구성된 네트워크와 세계적인 인지도를 자랑하며, 실험적이고 새로운 작품 세계를 모색한다. 또한 수천, 수만의 관객을 동원하며 런던과 에든버러 페스티벌 프린지에서 가장 주목받는 공연장이기도 하다. 플레전스는 3개 지역, 27개의 임시공연장으로 구성된 페스티벌 기관이자 런던 소재 극장 겸 개발 센터로 3개 공연장을 연중 운영한다. "
"In his role as Head of Theatre, Nic oversees the Pleasance Trust’s theatre programme in London year-round, and at Edinburgh Fringe every August. He is a director, producer, and dramaturg whose recent productions at Pleasance include Land Of Lost Content by Henry Madd, Kill Climate Deniers by David Finnigan. Prior to this, he was Associate Producer at Arcola Theatre in Dalston where he oversaw the theatre’s New Work and Community Engagement programmes. With an international profile and a network of alumni that reads like a Who’s Who of contemporary comedy, drama and entertainment, the Pleasance is a place for the experimental and the new. It is where audiences come in their tens of thousands. It is one of the most highly respected theatre venues at the Edinburgh Festival Fringe and in London. The Pleasance is both a Festival Organisation of 27 temporary venues across three sites, and a London theatre and development centre, with three permanent performance spaces which operate year-round. "
키키 스티븐슨, 디아더펠리스 극장 제작 감독
Kiki Stevenson, The Other Palace Programme Director
"키키 스티븐슨(Kiki Stevenson)은 지난 2017년 디 아더 팰리스(The Other Palace)에 프로그램 디렉터로 합류했다. 미국에서 태어나 2014년 영국으로 이주했다. 프로그램 매니저로서 스튜디오 및 주공연장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새로운 영국 뮤지컬 공연을 위해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또한 과거 [올 댓 스크래치(All That Scratch)]로 잘 알려진 팟캐스트 ’뮤지컬 만들기-영국 뮤지컬 공연의 미래(Making a Musical: The Future of British Musical Theatre)’의 공동 제작자이다. 디 아더 팰리스의 2023년 신작 뮤지컬 페스티벌인 MT페스트UK(MTFestUK)와 뮤지컬 [밀레니얼(Millennials)], [러브 이즈 온리 러브(Love is Only Love)]의 제작을 맡기도 했다. 디 아더 팰리스는 뮤지컬 작품의 발굴부터 개발과 탐구, 공연까지 총괄한다. 작품의 아이디어를 함께 나누고 발전시키는 생생한 혁신의 연구서이자 차세대 뮤지컬 제작자들을 지원하고 고무하며 축하하는 화합의 장이다. 그 독특한 역사는 176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최초의 명칭은 ‘샬럿 채플(Charlotte Chapel)’로, 1931년 ‘웨스트민스터 시어터(Westminster Theatre)’로 변경했다. 팬데믹이 끝나고 재개관하여 [밀레니얼(Millennials)]과 [러브 이즈 온리 러브(Love is Only Love)]를 비롯한 신작 뮤지컬을 선보이고 있다."
"Kiki is the Programme Director for The Other Palace having joined the company in 2017. Originally from America she moved to the UK in 2014. At The Other Palace she programmes the Studio   Main House and delivers a range of development initiatives for new British musical theatre. She is co-creator of Making a Musical: The Future of British Musical Theatre, formerly All That Scratch. As Producer for The Other Palace: MTFestUK 2023, Millennials, Love is Only Love. The Other Palace is a home of musical theatre dedicated to discovering, developing, exploring, and celebrating theatre. It’s a lively, friendly and inventive place where ideas can be shared and explored, and the next generation of theatre-makers are encouraged, supported, and celebrated. The Other Palace has an extraordinary history dating back to 1766 when it began life as the Charlotte Chapel and was turned into the Westminster Theatre in 1931. The Other Palace continues to develop and produce new musicals in the Studio since reopening post-pandemic, including Love is Only Love and Millennials."
에리카 로스테인, 비즈니스 오브 브로드웨이 공동 설립자
Erica Rotstein, The Business of Broadway Co-Founder
"에리카 로스테인(Erica Rotstein)은 공연 프로듀서이자 매니저, 교육가이다. 비즈니스 오브 브로드웨이(Business of Broadway)를 공동 창업하여 공연 사업 관련 이해와 사업 모델 검토를 돕는 수업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제작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다. 릭 엘리스의 [워터 포 엘리펀트(Water for Elephants)를 피그펜 시어터(PigPen Theatre Co.)와 함께 뮤지컬로 각색하여 2023년 여름 세계 초연을 선보인다. 더 벵슨스(The Bengsons)의 신체 주권을 다룬 뮤지컬 작품 [주권에 대한 찬가 (Sovereignty Hymns)]가 개발 중이며 알렉스 에델만(Alex Edelman)의 [저스트 포 어스(Just for Us)]가 브로드웨이 공연을 앞두고 있다. 또한 현재 브로드웨이에서 재공연이 이뤄지는 작품으로는 라이트닝 로드 스페셜(Lightning Rod Special)의 [어포인트먼트(The Appointment)], 로텔(Lortel)과 드라마리그상 뮤지컬 부문 후보에 지명된 더 벵슨스와 사라 갠셔(Sarah Gancher)의 [100일(Hundred Days)], 드류 개스패리니(Drew Gasparini)의 연가곡(song cycle) [더 이상 아이가 아니야(We Aren’t Kids Anymore)], 청년층의 투표를 독려하기 위한 디지털 시리즈 [이런 상원의원은 어때(I Love that Senator for You)]가 있다. 에리카 로스테인은 버클리 음대와 바너드 대학교, 뉴욕대학교, 드렉셀 대학교에서 겸임교수로 교편을 잡고 있으며 콜트 쾨르 시어터 컴퍼니(Colt Coeur Theatre Company) 이사장이다. 뉴욕대학교 스턴 비즈니스 스쿨에서 경영학 석사를 취득했다."
Erica Rotstein is a theatre producer, talent manager, and educator. Erica is a co-founder of The Business of Broadway, offering classes designed to democratize knowledge and examine the theatrical business model. Select producing projects include: a musical adaptation of Water for Elephants by Rick Elice and PigPen Theatre Co. (world premiere Summer 2023); Sovereignty Hymns, a musical piece about body sovereignty created by The Bengsons (in development); the upcoming Broadway run of Alex Edelman’s Just for Us; the current Broadway revival of Parade; Lightning Rod Special’s The Appointment; Hundred Days by The Bengsons and Sarah Gancher (Lortel & Drama League noms for Outstanding Musical); We Aren’t Kids Anymore, a song cycle by Drew Gasparini; and I Love that Senator for You, a digital series to humanize the ballot for young people. Erica has taught as an Adjunct Professor at Berklee College of Music, Barnard College, New York University and Drexel University, is Board Chair of Colt Coeur Theatre Company and holds an MBA from NYU’s Stern School of Business.
샘 레비, 식스 브로드웨이/ 웨스트 엔드 인터내셔널 프로듀서
Sam Levy, SIX - Broadway / West End international PD Producer
"샘 레비(Sam Levy)는 뉴욕시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독립 프로듀서로 다채로운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최근 브로드웨이에서 [식스 더 뮤지컬(SIX: The Musical)]을 선보였다. 그간 제작한 작품으로는 무수한 수상 이력의 뮤지컬 [컴 프롬 어웨이(Come From Away)](브로드웨이, 웨스트엔드, 토론토, 호주)와 토니상에서 최우수 연극상을 수상한 [더 페리맨(The Ferryman)],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 수상자인 스티븐 머천트가 출연한 [더 멘탈리스트(The Mentalists)], 앞으로 공개될 신작 뮤지컬 [42 벌룬스(42 Balloons)]가 있다. 독립 전에는 ATM 프로덕션(ATM Productions)에서 중역으로 재직했다. ATM 프로덕션은 1998년 창립 이후 토니상 80회, 올리비에상 35회 수상 후보에 지명된 세계적인 공연 컴퍼니이다. 대표작으로는 [디어 에반 핸슨(Dear Evan Hansen)], 브래들리 쿠퍼가 출연한 [엘리펀트 맨(The Elephant Man)], 톰 행크스가 출연한 [럭키 가이(Lucky Guy)], 에디 레드매인과 알프레드 몰리나가 공연한 [레드(Red)], 주드 로가 출연한 [햄릿(Hamlet)] 등이 있다. 샘 레비는 신예 배우를 발굴하는 데에 탁월하다. 신인 시절 그와 작업했던 많은 배우들이 후에 아카데미상과 토니상, 그래미상, 올리비에상, 에미상, 골든글러브상, 퓰리처상 연극 부문에서 후보에 오르거나 수상을 했다."
"Sam Levy is an award-winning independent theatre producer based in New York City. He is currently represented on Broadway with SIX: The Musical. Past productions include the award-winning musical Come From Away (Broadway, West End, Toronto, Australia); The Ferryman (Tony Award for Best Play); The Mentalists, starring BAFTA-winner Stephen Merchant; and upcoming: 42 Balloons – A New Musical. Prior to founding his own company, Sam was an executive at ATM Productions, a global theatrical production company receiving over 80 Tony and 35 Olivier nominations since 1998. Productions include Dear Evan Hansen; The Elephant Man, starring Bradley Cooper; Lucky Guy, starring Tom Hanks; Red, starring Eddie Redmayne and Alfred Molina; and Hamlet, starring Jude Law. Sam has produced the work of numerous emerging artists throughout his career, many of whom have gone on to win or be nominated for the Oscar, Tony, Grammy, Olivier, Emmy, and Golden Globe, as well as the Pulitzer Prize for Drama. "
헤더 쉴즈, 비즈니스 오브 브로드웨이 공동 설립자
Heather Shields, The Business of Broadway Co-Founder
헤더 쉴즈(Heather Shields)는 토니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됐던 제작자이자 총괄 매니저이다. 리치몬드 대학교에서 학부를 졸업한 뒤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예술 경영 석사를 취득했다. 현재 톰 스메데스 프로덕션(Tom Smedes Productions)의 파트너이자 클리어뷰 씨어트리컬(Clearview Theatricals)의 총괄 매니저이다. 브로드웨이에서 제작한 작품으로는 토니상 후보에 오른 [시드니 브루스테인의 창문에 표식(The Sign in Sidney Brustein’s Window)]과 토니상 후보에 5번 올라 5번 수상한 [크리스마스 캐롤(A Christmas Carol)], [밴드스탠드(Bandstand)]가 있다. 진행 중인 다른 프로젝트로는 뉴욕과 시카고에서 장기 공연중인 작품 [바츄(BATSU!)]와 ‘드래가사 크리스티(Draghatha Christie)’ 살인사건 추리극 [데스 드롭(Death Drop)]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칼 고티렙(Carl Gottlieb)의 [죠스 로그(The Jaws Log)]를 원작으로 한 신작 뮤지컬 [브루스(Bruce)]를 개발 중이다. 오프브로드웨이의 인기작품 [퍼프스(Puffs!)]의 공동 제작자이며 2019년 개관한 더 비즈니스 오브 브로드웨이(The Business of Broadway)의 공동 창립자이다.
Heather Shields is a Tony-nominated producer and general manager. She received undergraduate degrees at the University of Richmond and later graduated from Columbia University with her Masters in Arts Administration. She is a partner at Tom Smedes Productions and General Manager at Clearview Theatricals. Her Broadway producing credits include The Sign in Sidney Brustein’s Window (Tony nomination), A Christmas Carol (record breaking 5 out of 5 Tony wins), and Bandstand. Other current projects include the long running BATSU! in NYC and Chicago and the upcoming “Dragatha Christie” murder mystery, Death Drop. In development: a new musical, Bruce, based on Carl Gottlieb’s “The Jaws Log.” She was also a co-producer on the Off-Broadway hit Puffs! (Or Seven Increasingly Eventful Years at a Certain School of Magic and Magic). She co-founded The Business of Broadway in 2019.
자오 지에, 상해문화광장 부대표
Zhao Jie, Shanghai Culture SquareTheatre Management Co.Ltd
"상해문화광장은 상하이 시 중심에 위치한 중국 최고의 뮤지컬 전문 극장으로 상하이 시민들의 사회 문화 생활의 주요 거점으로 자리하고 있다.
연간 30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상해문화광장을 방문하고 있으며, 뮤지컬 발전을 위한 예술 플랫폼 기능 수행하고 있다.
특히 [팬레터], [라흐마니노프] 등 한국 창작 뮤지컬 다수 소개하며 한국-중국 간 뮤지컬 유통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아울러 [오페라의 유령], [엘리자벳], [노트르담 드 파리] 등 해외 고전 뮤지컬의 라이선스 공연도 선보인다."
리 동, 중국국가화극장 프로듀서
Li Dong, National Theatre of China Producer
"리동 프로듀서는 중국 베이징 및 상하이 기반의 공연 제작 프로듀서로 약 20년간 공연·뮤지컬계에 몸담으며 뮤지컬뿐만 아니라 연극, 콘서트 등
장르를 망라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다수의 프로듀서 및 작품대상을 수상한 중국 내 가장 유명한 프로듀서로 2015년 [워호스] 중국 라이선스 공연을 성공적으로 제작하고
영국 고화질 연극 상영을 도입해 중국에 선보였으며, 약 20년간 한국 뮤지컬 시장과의 국제 유통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이다. "
슈에 민, 주훠 음악 문화 유한회사 대표이사
Xue Min, Shanghai Juhuo Music Culture Co., Ltd
"- 슈에 민은 중국 상하이 기반의 창작, 라이선스 뮤지컬을 다수 프로듀싱한 주훠 음악 문화 유한회사의 부사장이자 프로듀서이다.
브로드웨이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의 중국 라이선스 공연, 한국 창작 뮤지컬[마이 버킷 리스트] 라이선스 공연 등 다양한 영역의 해외 업무 경험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공], [남벽계획], [양지앤] 등 다수의 중국 창작 뮤지컬 제작 경험을 가지고 있는 프로듀서이다. "
웨이 쟈이, 하오시 정보기술 유한회사 대표이사
Jiayi Wei, Shanghai Haoxi Information and Tech Co. ltd
"[하오시]는 상하이를 중심으로 한 공연제작 및 투자 전문 기업으로 창작 뮤지컬 제작 및 공연 전문 매체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본 매체는 공연 정보를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중국 대표 공연 매체로 약 20만명 이상의 팔로워 보유하며 공연계에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하오시는 2014년 창립 이래 우진 연극제, 상하이 징안 현대 연극 밸리, 아비뇽 연극제를 포함한 국내외 각 대형 연극제의 내용 합작과 내용 기획에 참가한 바 있다.
또한 중국 창작 공연을 제작하여 중국을 대표하는 폴리 극장 및 다양한 도시의 투어를 통해 10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한 바 있다. "
프랭크 첸 치앙, 상하이 카이신마화 부사장
Frank Chiang Chen, Shanghai Mahua FunAge Culture   Media, Co. Ltd.
"상하이 카이신마화는 뮤지컬뿐만 아니라 연극, 영화, 드라마 제작 배급사로 다양한 종류의 문화콘텐츠를 다루는 중국 대표 공연 제작사이다.
특히 올해 K-뮤지컬국제마켓을 찾는 부사장 프랭크 챈 치앙은 해외 라이선스 수입 및 예술과 기술 연구 담당으로, 중국 뮤지컬 시장의 가장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인물 중 하나이다. 최근에는 이머시브 뮤지컬 등 다양한 형태의 뮤지컬을 중국 시장에 선보이는 선도적 역할 수행하고 있다. "
타쿠보 오우코, ㈜아이온 제작회사 대표 프로듀서
Takubo Oko, Aeon Inc
"소극장, 무대 제작, 연극 기자 등을 거쳐 1991년 산케이신문사 입사했다. 연극을 중심으로 문화 관련 취재를 담당하며 다채로운 기사를 작성해냈다.
2014년부터 프리랜서 연극 저널리스트, 연극 프로듀서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여 현대의 소극장 연극·뮤지컬을 중심으로 소개, 프로듀싱하고 있다. 문화청 예술제 심사위원, 예술문화진흥기금 운영위원회 위원, 예술문화진흥기금 운영위원회 전문조사원 등을 역임하고, 일본 명성대학교 및 일본예술전문학교에 출강하고 있다. 2009년 대학로에서 '김종욱 찾기'를 관람한 것을 계기로 매년 여러 차례 서울 뮤지컬 관람을 시작했다.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연극 [유도소년] 등을 일본에 소개했다. 최근에는 일본에서 한국 창작 뮤지컬 [다윈 영의 악의 기원]을 공연하고 있다. "
노가미 쇼코, 넬케 플래닝 대표이사
Nogami Shoko, Nelke Planning
"대학 재학중부터 극단의 제작등을 거쳐 1998년 주식회사 넬케 플래닝에 입사하였다. 이후 무대 공연 및 TV 애니메이션, 이벤트 등 다양한 영역에 걸친 캐스팅 담당으로 폭넓은 작품을 만들어왔다. 2016년 7월 넬케 플래닝 사장에 취임한 후 프로듀서로서 2.5차원 뮤지컬을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작품을 만들어내고 있다. 현재는 가족 대상인 Welcome Kids Project를 시작해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노가미의 대표 작품은 뮤지컬 [테니스 왕자님], 라이브 스펙터클 [NARUTO-나루토 뮤지컬][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소녀☆가극 리뷰어라이트],[Dr.STONE THE STAGE~SCIENCE WORLD] 등이 있고, 애니메이션의 대표 작품(캐스팅)은 TV 애니메이션 [테니스 왕자님 ],[과외 히트맨 REBORN!], 극장판 애니메이션 [구름 너머 약속의 장소](감독 [너의이름],[스즈메의 문단속]의 신카이 마코토) 등이 있다. "
마츠다 카드히코, 주식회사 토호 연극 국제부 고문
Matuda Kazuhiko, Toho Studios
"토호 주식회사는 일본 4대 뮤지컬 제작사중에 하나이다. 극장을 보유하고 있어 소극장부터 대극장까지 다양한 규모의 한국 창작 뮤지컬 작품을 일본에 소개해왔다. 특히 [사랑은 비를 타고], [프랑켄슈타인], [다윈영 악의기원]을 일본시장에 소개했고 [센과 치히로의 해방불명], [로마의 휴일], [마리 앙투아네트]등 다양한 원작으로 뮤지컬화 해왔다. 마츠다 카드히코는 1989년 토호주식회사 입사 후 연극부에 소속되어 연극 뮤지컬 업무를 시작하였다. 1994년부터 국제부 근무를 시작하며 지금까지 해외 작품 권리 획득, 오리지널 작품의 해외 라이선스 공연, 해외 주요 인사 초빙 등 다양한 방면의 국제 업무를 진행해왔다. 2001년부터 아동극 제작 환경을 개선을 계기로 일본연극흥행협회, 국제연극협회등 업계 단체들의 활동에도 힘쏟고 있다. [로마의 휴일], [마리 앙투아네트] 등 대표작이 있으며, 한국 창작 뮤지컬의 일본 라이선스 유통 및 해외 공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한국 제작사와 일해오고 있다.
나카무라 카즈노리, 다카라즈카 극단 이사
Nakamura Kazunori, Takarazuka Revue Company
"나카무라 카즈노리는 1988년 다카라즈카 가극단 입단하였다. [베르사유의 장미]와 쇼뮤지컬 작품 등 수많은 다카라즈카 가극 작품의 조연출 경력을 쌓고, 1994년 연출가로 데뷔하였다. 다카라즈카는 대극장 규모의 작품을 주로 다루며, 약 100명의 단원이 활동하고 있는 일본 대표 가극단이다. 도쿄 및 다카라즈카 지역에 각각 극장을 보유하고 있다. 나카무라는 다카라즈카의 뮤지컬 작품을 담당하며, 주요 연출작은 팬텀(일본 초연, 이후 재연작품) [Singing in the Rain][ 화려한 천박자 99] 등이 있다. 올해는 EMK [엑스칼리버]로 한국 창작 뮤지컬 일본 초연을 무대에 올린다. "
쿠리마 사치노, 선라이즈 프로덕션 이사
Kurima Sachino, Sunrise Production
"선라이즈 프로덕션은 일본의 뮤지컬 및 연극 제작, 해외 아티스트 콘서트를 만드는 제작사이다. [셜록홈즈 1,2], [블랙메리포핀스], [반 고흐] 등 한국 창작 뮤지컬을 일본 시장에 다수 유통한 바 있으며, 특히 [땡큐베리스트로베리] 일본 초연은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였다. "